직장 내 분쟁과 드라마를 피하고, 팀워크와 서로 돕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호스트바와 호빠는 대한민국에서 인기있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이 업종에서는 남성 직원이 고객과 함께 음료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일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업종에서는 대부분 여성 고객이 방문하며,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불특정 다수의 고객에게 호감을 얻으면 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더욱 자신감을 갖추고 호빠에서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카바쿠라, 바, 클럽 등은 사교 음식점으로 불리며, 손님에게 춤을 추는 일은 없지만 음식이나 접대를 제공하는 가게로 불린다.
즉 경쟁력이 적지만 티씨는 짭짤합니다. 다만 구찌를 만났다는 사람은 본 적 없습니다.
크레용 신짱: 사쿠라다 네네가 '스윗 래빗'이라는 호스트바를 유치원에 연 적 있다. 다행히 마츠자카 우메가 단속을 해서 폐쇄됐지만. 자세한 건 장미반 문서의 아라쥬쿠 호스토 문단으로. 스포일러 주의.
성공적인 호빠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무조건 적으로 호스트가 술을 마셔야 하는건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호빠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게시물 게재규칙
일본에는 보이바 도 있다. 호스트바와 달리 옆자리에 착석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너머에서 술을 따르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다르다. 보이즈클럽이라고 하기도 한다.
호스트바는 일본에서 시작된 업종으로, 대부분의 고객이 여성입니다. 호스트바에서는 남성 직원이 고객과 함께 음료를 마시면서 대화를 나누는 역할을 합니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장단점도 있습니다 이 업종에서 일하면 일정 수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처럼 폐쇄된 룸이 아니라 홀 형식이며 손님들의 분포도 넓다. 보통 업소에도 남자 손님이 있다. 사실 일본의 유흥업소는 대체로 이런 홀 형태이다.
미소를 지으며 호빠를 즐기는 모습은 매력적인 호빠 선수로서의 필수적인 조건입니다.